+

알아두면 생활꿀팁

집에서 자녀와 시크릿쥬쥬 비즈와 3D퍼즐만들기

버킷리스트창 2020. 4. 3. 01:04

저희 집에는 딸이 두 명이 있습니다. 막내는 아직 본인의 의지가 없는 관계로 제외. 큰아이가 현재 한국 나이로 5세. 코로나 19 상황으로 어린이집을 못 가고 지속적으로 집에 있는 상황입니다. 엄마는 마귀로 변하고 있습니다. 집은 총체적 난국입니다. 모든 이들이 꿈과 평화를 위해 5살 원숭이띠 큰 따님을 모시고 집 앞 씨유 편의점으로 갔습니다.

 

따님과 사탕과 젤리는 안된다는 협의점을 가지고 편의점을 방문 하였습니다. 물론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.

네.. 제가 졌습니다.

그것도 한개만 된다는 걸, 2개를 다 사주는 조건으로 따님과의 눈치싸움에서 지고 말았습니다.

시크릿 쥬쥬...

근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오늘 포스팅으로 남겨보고자 합니다.

 

구성품 사진 보여드릴게요

"비즈가 들어있는 팝핑 캔디" 물론 "시크릿 쥬쥬"

 

사실 저는 이 비즈가 들어있는 팝핑 캔디가 싫었습니다.

네.. 제가 다 만들게 되었습니다. 전혀 제 의도한 바는 아닙니다.

초등학생들에게는 너무 꿀잼 아이템이라는 게 느껴졌습니다.

물론 5세 아이한테도 빅웃음을 선사하더라고요...

아빠는 최고가 되었습니다.

네.. 그리 행복하지 않더라고요..ㅎㅎㅎㅎ

 

완성사진은....

네..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.

큰따님께서 어디로 갔고 사라지셨네요.

네 다음 상품

"시크릿 쥬쥬"의 "3D 퍼즐이 들어있는 팝핑 캔디"

 

제 느낌에는 1분 안에 해결 보실 수 있습니다.

자녀에게 큰 웃음과 행복을 드리는 부모가 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.

 

 

 

완성품이요? 저희 큰따님에게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아 주셨음 합니다.ㅎ

오늘은 제 사비를 통해서 씨유 편의점에서 구매한 소소한 포스팅입니다.

보니까 인터넷이 확실히 저렴한 것 같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