+

알아두면 생활꿀팁

파워포인트 디자인 공유 사이트 공유하기 (PPT무료템플릿)

버킷리스트창 2020. 4. 24. 10:02

 

 

.

직장인에게 경우 4월은, 1분기가 마감하고(1월 2월 3월) 마감했기 때문에 분기보고서를 제출해야 될 시즌이고요, 아마도 벌써 분기보고는 끝났을 거라 예상되지만요, 학생들에게는 중간 평가 시즌 대비(?) 다양한 방식에 리포트를 작성해야 될 시즌이라고 생각됩니다. 저에 경우도 대학시절 다양한 리포트를 작성하였는데요, 아마도 팀별(조별) 과제가 리포트의 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, 다양한 감정을 맞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. 저도 학생 시절 과제에 대한 압박감, 신입사원에 열정 있는 보고 작성에 도움이 될 만한 사이트를 안내드리려고 해요.

 

 

여기까지 제 블로그에 방문하셨을 분들에 경우 마음이 조급하실꺼라 생각해서, 바로 사이트 공유드립니다. 인터넷 환경에 대한 자신감이 넘치시는 분들에 경우는 바로 아래를 클릭하셔서 원하시는 PPT 템플릿을 다운로드하시면 될 것 같고요! (무료입니다. 감사합니다)

 

 

 

https://powerpoint-free.blogspot.com/2019/02/3d-earth-rotate-animation-powerpoint.html

 

3D Earth Rotate Animation PowerPoint Templates

 

powerpoint-free.blogspot.com

 

영어로 된 구글블로그 작성 부분인데요, 다소 영어에 자신감이 없다 싶으시면? 아래 다운방법을 천천히 보시면서 작업 진행하시면 원하시는 템플릿을 공유받으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. 물론 제가 만든 블로그는 아니고요, 저도 여기서 도움을 많이 받은지라 여러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고 공유드리는 포스팅입니다.

https://powerpoint-free.blogspot.com/

 

PowerPoint Free

Free PowerPoint Templates - Google Slides - Presentation Free Download Blog.

powerpoint-free.blogspot.com

 

 

위 홈페이지 URL을 접속해서, 방문하시게 되면 아래 화면이 업로드됩니다.

마음에 드시는 화면을 클릭하시고요.

(화살표는 제가 작성한 내용이니, 오해 마시고요)

 

https://powerpoint-free.blogspot.com/

 

마음에 드는 템플릿을 클릭하면 아래 화면 처럼 보이게 돼요.

화면을 아래로, 계속 내리세요

스크롤 압박

(화살표는 제가 작성한 내용이니, 오해 마시고요)

 

 

 

아래로 계속 내리다 보면, 아래 이미지처럼

[구글 드라이브 다운로드]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
(화살표는 제가 작성한 내용이니, 오해 마시고요)

 

[구글 드라이브 다운로드]를 하시면 원하시는 템플릿이 [내 컴퓨터]에 다운로드 될 거예요.

아래 화면처럼, 오른쪽 위에, 화살표 아랫부분처럼 된 부분을 클릭하시고요.

 

[내 컴퓨터]에 POWERPOINT가 설치되어 있다면 바로 아래 화면처럼,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되게 되고요.

그 이후, 방금 다운로드한 자료로 PT를 작성하시면 될 거예요!!

 

 

도움되셨다면, 아래 좋아요! 하면 클릭 부탁드려요

살면서 도움될만한 소소한 정보는 계속 업로드 예정입니다.